콜맨 아이스박스 스틸 쿨러와 쿨러 스탠드 리뷰

오랜만에 캠핑용품 후기입니다^^

콜맨 54쿼터(51리터) 사이즈의 Stainless Steel 아이스박스와 아이스스탠드 입니다.^^ 정식 명칭은 스틸 벨트 쿨러라고 하지만, 캠퍼들 사이에서는 이미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아이스박스 자체 무게가 7.5kg으로 휴대성이 좋은 제품이 아니라 디자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스 스탠드는 길이 57cm, 자체 무게가 2kg입니다.예상보다 조금 크고 무거웠는데 무거울수록 튼튼할 것 같아요.

수납 시 크기 콜맨 스틸 쿨러와 비교하면 수납 시 사이즈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수납 시 크기 콜맨 스틸 쿨러와 비교하면 수납 시 사이즈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스탠드 간격 조정도 가능하고 다양한 크기와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지원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총 4단계로 간격 조정이 가능합니다.

총 4단계로 간격 조정이 가능합니다.

폭 조절에 따라 360도 배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폭 조절에 따라 360도 배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스틸 쿨러 리뷰입니다.

쿨러 장금장치는 위 사진에 보이는 레버를 돌려 끼우는 방식입니다.홈이 플라스틱이므로 힘을 받으면 깨지기 쉬워지는 것은 아닐까 걱정입니다.

손잡이는 쿨러 바디에 경첩을 달아 볼트로 조이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녹이 쓸 수 있어 항상 물기를 잘 제거하는 세심한 관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54쿼터(51리터) 용량으로 3인가족 2박3일 식량냉장고용으로는 부족함이 없습니다.기존에 사용하던 콜맨 28쿼터 바퀴 달린 쿨러와 비교해 보았습니다.28쿼터 제품은 쿨러 형태에 굴곡이 있고 바닥이 평평하지 않아 수납 시 효율성이 매우 부족했지만 콜맨 스틸 벨트 쿨러는 직육면체에 가까운 형상으로 수납성이 매우 좋습니다.PP/PE 재질의 제품에 비해 스틸쿨러의 두께는 얇은 편으로 적재시 유리한 면이 조금이라도 있습니다.선물 받은 스티커 작업도 작업까지 마치고 인증샷을 남겨봤습니다.^^ 콜맨 스틸 벨트 쿨러에 대한 개인적인 평은 실용성이라기보다는 아무래도 외형이 세련된 천으로 만든 가방용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무게 자체가 많고 국내 구매 가격도 비싼 편이라 추천드리긴 어렵네요.^^그러나 미국 아마존에서 간혹 대란이 있긴 하지만 배송으로 인해 한 달 이상 기다리는 한이 있더라도 직접구매를 활용하면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나는 미국에 다녀온 부모님께 저렴하게 직접 구매해서 리뷰를 작성했어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