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을 키우다 보면 정말 많은 놀이를 하게 돼요.소꿉놀이부터 시작해서 인형놀이, 시장놀이, 은행놀이, 병원놀이까지.어떤 날에는 부모님이 교대하면서 환자가 되어드려야 하는 날도 있습니다.병원 놀이를 할 때는 굳이 청진기를 잡을 수 없습니다.저희는 그냥 환자분…
하지만 오늘의 환자는 바로 토끼입니다!(웃음) 보이시죠? 토끼가 팔을 다쳤네요 어떡하지? 이럴 땐 호두 의사 출동이에요!
6살 호두는 아직도 병원에 가기가 정말 힘들어요.감기에 걸리거나 배가 아프다고 병원에 갈 일이 생기면 엄마 주사를 맞아야 해?’부터 물어보는 아이예요.그런데 병원 놀이만큼은 왜 이렇게 좋아하는지 모르겠어요.
확실히 주사는 무서워하는 호두였는데 아픈 토끼에게는 제일 먼저 주사를 한 대 주네요?가만히 아이들이 노는 것을 보고 있으면 괜히 기분도 좋아지고 그렇게 예쁠 수가 없어요!
내가 준비한 병원 놀이 세트의 장난감은 조금 특별합니다.호두가 사랑하는 장난감이므로 특별한 것도 있지만 깨끗함의 안전성, 그리고 감성까지 더한 숲의 소리의 원목 장난감이니까요.병원 놀이 장난감이라고 하면 거의 플라스틱 소재의 제품을 구입하게 되는데 사실은 안전에 관해서는 확신할 수 없잖아요. 그래서 나는 아기 때부터 나무 장난감에 집착하고 있었습니다.그래서 지금도 주위에 아는 아기에게 선물할 때는 다른 것보다 원목의 장난감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게 될 것 같습니다.
짜잔, 청진기부터 체온계 약병, 주사기, 밴드까지 충실한 병원 놀이 세트입니다.숲소리하면이제엄마들의워너비!원목을알고있다는엄마들이라면혀두를정도로칭찬받는브랜드라고할수있습니다.다양한 원목 교구는 물론 침대와 책장 같은 가구도 다양하게 있어 많은 엄마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특별히 페인트를 칠하지 않고 식물성 오일을 칠했기 때문에 아기 장난감으로도 추천합니다.아기 때부터 구강기가 시작되는 것은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 손에 쥐는 것은 무엇이든 입에 넣는 아이들에게 플라스틱 장난감을 쥐어줄 수는 없잖아요!그래서 더 숲의 소리 병원 놀이 세트가 더 안심입니다!아기가 입에 물어도 안심할 수 있도록 페인트가 전혀 되어 있지 않은 리얼 원목 장난감이랍니다!근데 가끔 원목인데 왜 색이 달라요? 라고 하는 분이 있어요, 하지만 숲의 소리는 나무 그대로의 색이기 때문에 일부러 맞추고 있지 않습니다.천연 원목 그대로의 느낌을 담아 나뭇결대로, 나뭇결대로 칠했기 때문에 더욱 사실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원목 장난감이라고 디테일이 떨어지는 것도 아닙니다.체온계부터 약병까지 정말 디테일이 대단해요!그래서 호두는 요즘 인형 친구들과 함께 병원놀이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가끔 밤머리 오빠가 환자 역할을 해주기도 하지만 불량 환자라서 인형들과 놀 때가 많아요.이렇게 쉽겠지만 역할놀이를 통해서 아이들이 얻을 수 있는 게 정말 많잖아요, 상호작용을 알기 위해서도 역할놀이를 하게 되는데 그런 면에서 스스로 꺼내서 여러 역할을 경험하면서 놀이를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좋거든요.그래서 더 원목병원놀이 장난감이 마음에 들었나봐요!나무로 만들어졌지만 전혀 무겁거나 불편하지 않습니다, 청진기도 이렇게 귀에 꽂아 진찰할 수 있습니다.주사기 안에는 스프링이 들어 있기 때문에 주사도 한 대 맞을 수 있습니다.아픈 토끼에게 약도 먹여주고 귀여운 밴드까지 붙여주면 오늘 진료는 여기서 끝! 열정을 불태워 환자를 돌본 호두입니다.그냥 예쁘다고 생각하면 디테일부터 안전성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원목 장난감이라 더 맘에 드는 숲소리 병원놀이 세트! 돌아기 선물부터 조카 선물로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픈 토끼에게 약도 먹여주고 귀여운 밴드까지 붙여주면 오늘 진료는 여기서 끝! 열정을 불태워 환자를 돌본 호두입니다.그냥 예쁘다고 생각하면 디테일부터 안전성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원목 장난감이라 더 맘에 드는 숲소리 병원놀이 세트! 돌아기 선물부터 조카 선물로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