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헐적 단식으로 다이어트를 재개한 지 오늘로 꼭 열흘째, 이번에는 16시간 이상 단식으로 거의 20시간 이상씩 단식한 뒤에 식사를 한 것 같다.하루 한 끼 저녁이나 야식으로 한 끼를 맛있게 먹기 위해 아침, 점심을 거른 것이 오히려 내게는 저녁이나 야식을 참는 것보다 수월했던 것 같다.
그리고 일어나자마자 착용한 발가락교정기의 척추를 위해 올바른 걸음걸이를 위해 착용하는데 발가락교정기가 발가락마사지 역할도 해주기 때문에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꾸준히 착용하고 있었다.그리고 병원에서 배우는 스트레칭과 다리운동은 조금씩이지만 아침저녁으로 빠짐없이 해주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 미리 준비해 둔 깔라만시 물을 마실 때 하루에 한 번은 꼭 먹었다.
그리고 이건 맛이 정말 안좋아서 많이는 못먹고 생각나면 한번 깔라만시에 넣어서 마신다
처음에는 레몬밤가루를 구입해 먹었지만 추출물이 더 효과가 있다고 해서 바꿔봤다.
어쨌든 그냥 먹기에는 징그럽고 못 먹고 깔라만시에 넣어서 먹으면 그래도 먹을 수 있어.
오늘은 10일째 마지막 저녁으로 곰탕~ 너무 맛있어서 밥을 많이 먹었는데.. 내일 다시 체중이 늘거야
7일 동안은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살이 빠졌는데 8일째부터는 조금 올랐는데 제자리걸음이네.무엇 때문인지 이유를 모르겠다···매일 정확하게 기록해 놓은 게 없으니.. 내일부터는 단식 시간과 식단을 다시 한번 꼼꼼히 기록해봐야 한다.#간헐적 단식 #발가락교정기 #깔라만시 #스트레칭 #다이어트 #10일차 #그래프 #감량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