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베켓 e입니다.10개월 동안 우리 아기와 엄마를 연결해 준 탯줄. 어떻게 보관하고 있습니까?액자, 사물함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의미 있는 방법은 역시 도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오늘은 고급스럽고 가성비좋은 화이트 천연석 #탯줄도장 DIY 셀프리뷰와 꿀팁까지 알려드릴게요!
수아제 화이트 천연석 탯줄 도장 DIY
사실 아기를 낳아 키우느라 바빠서 떨어진 탯줄 그대로 용기 안에 넣어 보관하고 있었거든요.문득 청소를 하고 있었더니 발견해 버렸다고 생각했습니다.우리 아이와 저를 이어준 소중한 탯줄이기 때문에 소중하고 의미 있는 보관을 해주는 것도 엄마의 몫인데요.
셀프 DIY라고 하는데 사실 어려운 것도 없어요.만드는 순서는 이하와 같습니다.★자세한 팁은 아래에서 별도로 알려드립니다! ★1. 홈 안에 탯줄을 넣는다.
2. 주제와 경화제 액체 2개를 섞어 레진을 만든다.
2. 주제와 경화제 액체 2개를 섞어 레진을 만든다.
4. 이쑤시개로 압화를 얹다.
5. 굳히다.
쉽죠?주문만 하면 탯줄을 넣어서 셀프 DIY를 하는 시간은 10분도 안 걸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으른 엄마는 생후 7개월 만에 만들었습니다. 하하…
찾아보니까 #셀프탯줄 도장집이 굉장히 많던데요.원목 or 원석의 재질도 선택해야 하고 디자인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문구를 쓸 것인지, 보관함은 어떤 것으로 할지 등 옵션에 따라 금액도 천차만별이었습니다.
나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대한 많은 옵션을 추가하고 싶었기 때문에 #수아재를 선택했습니다.10년 전 업체로서의 전문성이 느껴졌고, 우선 리뷰가 2천 건 이상으로 엄청나게 많거든요.네이버 톡톡에 문의해보니 겨울이라 대추나무인 벽조목을 추천해주셨는데 화이트 천연석이 너무 예뻐서 픽했습니다.겨울에는 천연석이 깨질 수 있대요! 참고하세요.단순한 도장이 아니라 우리 아이가 태어나는 것을 기념하는 거잖아요.그래서 태어난 날짜와 몸무게도 함께 쓰기 위해 측면 문구의 옵션을 선택했는데, 훌륭한 선택이었습니다.측면의 문구가 없었다면 매우 지루해 보였을지도 모릅니다.그리고 압화도 같이 시켰거든요.이것이 신의 한 수입니다!솔직히 아기 탯줄 모양이 안 예쁘잖아요…?탯줄 위에 압화를 두 개 올려놓고 다져주니까 화려함이 다르더라고요.화이트 천연석과도 너무 잘 어울리죠? 꼭! 압화옵션을 선택하세요!!한 가지 후회되는 점은 태슬을 추가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예쁘게 만들고 싶어서 추가하지 않았는데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서 아쉬워요.한 가지 후회되는 점은 태슬을 추가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예쁘게 만들고 싶어서 추가하지 않았는데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서 아쉬워요.셀프 DIY 꿀팁입니다!1. 레진을 넣기 전에 먼저 탯줄을 홈 안에 넣어보세요.탯줄이 너무 많이 나오면 조금 잘라서 다듬어주세요.2. 레진은 충분히 저으세요.레진은 주제와 경화제의 두 가지 용액을 섞은 혼합액입니다.충분히 저지 않은 채 부으면 시간이 지나도 경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3. 압화는 이쑤시개로 톡톡 찍어 살짝 누르면 레진 속으로 쏙 들어갑니다.3. 압화는 이쑤시개로 톡톡 찍어 살짝 누르면 레진 속으로 쏙 들어갑니다.오늘은 #화이트천연석 #예쁜셀프탯줄표리뷰를 작성해봤습니다.가성비와 퀄리티 둘다 신경쓰시는 분들께 수아제 추천드려요!★압화 선택은 필수 X100 ★탯줄 도장 아기 도장 탯줄 보관 : 수아재 [수아재] 국내 유일의 탯줄 도장, 인감 금속공예 도장입니다.smartstore.naver.com탯줄 도장 아기 도장 탯줄 보관 : 수아재 [수아재] 국내 유일의 탯줄 도장, 인감 금속공예 도장입니다.smartstore.naver.com탯줄 도장 아기 도장 탯줄 보관 : 수아재 [수아재] 국내 유일의 탯줄 도장, 인감 금속공예 도장입니다.smartstore.naver.com